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성거읍 및 성거읍흥타령춤축제추진위 ‘관내 317 공군부대 방문’

등록일 2013년11월12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성거읍(읍장 가재영)과 성거읍흥타령춤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이준우)는 지난 11월7일 관내 317공군부대(부대장 이철희)를 방문해 군장병들을 위문하고 족구와 탁구경기 등으로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방문단은 군장병들에게 돼지 한마리를 기증해 사기를 높였으며 다함께 맛있는 음식을 들면서 화기애애한 시간을 가졌다.

성거읍과 317공군부대와는 지난해 가재영 성거읍장이 부임하면서 활발한 인적교류를 실시하고 있으며, 특히 지난 10월 개최된 흥타령춤축제 거리퍼레이드에서는 공군장병 30여명이 성거위례팀에 합류해 대상을 수상하는데 크게 기여한 바 있다. 이밖에도 자연보호활동, 농촌일손돕기운동, 헌혈 등 대민봉사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으며 지난 5월에는 성거읍과 체육교류행사를 갖기도 했다

이철희 317부대장은 “성거읍과의 활발한 교류활동으로 군장병들의 사기가 매우 높다”며 “앞으로도 민관군이 서로 협력해 굳건한 방위태세는 물론 지역민들과 지속적인 유대를 갖고 싶다”고 말했다. 가재영 성거읍장은 “국토방위에 여념이 없는 군장병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류활동을 통해 상생할 수 있는 계기가 되자”고 당부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