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통진당 이정희 후보 ‘반드시 정권교체’

등록일 2012년11월12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통합진보당 충남도당은 지난 8일 도당 당사에서 ‘이정희 대선후보 충남선거대책위원회’를 출범시켰다. 출범식에는 김영호 충남도당 비대위원장을 비롯해 각 지역선대위원장과 당원 등 40여명이 함께 했다.

이 자리에서 이정희 후보는 총선 이후의 과정에서 언론이 검증없는 종북, 패권, 부정의 선정적 보도가 야권연대가 무너지게 된 한 원인이었음을 지적하고 “야권연대의 복원에는 신뢰와 진보적 정책들에 대한 공감대가 우선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날 통합진보당 충남선거대책위원회와 이정희 후보는 ‘지난 5년간 노동자, 농민, 민중의 삶을 짓밟고 통일을 정략적 대상으로 전락시키며, 1% 부자들을 위한 경제정책을 추진해온 집권여당을 심판, 진보적 정권교체를 이룩하는데 전력할 것’임을 다짐했다.

이정희 후보는 통합진보당이 몇 개월의 어려움을 견디고 원래 가고자 했던 길을 다시 걸어가기 시작했다며 “종북몰이와 색깔론을 들이미는 수구유신 잔당과 맞서 당당히 이 땅의 평화와 통일을 이야기하고 있다. 다시 시작하는 통합진보당을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