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박완주 의원, 대한장애인당구협회 회장 취임

9월14일, 전국장애인생활체육당구대회 천안에서 개최돼

등록일 2012년09월18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박완주 의원(민주통합당·천안을) 국회의원이 대한장애인당구협회 회장으로 취임한다.

대한장애인당구협회는 이날 천안시장애인종합체육관에서 “대한장애인당구협회 회장 이·취임식 및 2012 대한장애인체육회장배 전국장애인생활체육 당구대회”를 개최한다며, 곽동주 전임회장에 이어 박완주 의원이 신임회장으로 취임한다고 밝혔다.


박완주 대한장애인당구협회 신임회장은 “남녀노소 누구나, 장애인이든 비장애인이든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스포츠가 바로 당구이니만큼, 당구를 통해 장애인, 비장애인 차별 없이 경기를 즐기고, 교류를 넓혀나갈 수 있는 계기를 만들고 싶다”고 취임의 변을 말하며, “많은 회원들의 대표로서 장애인당구 활성화를 위해서 회원수도 늘리고, 다양한 제도개선안을 마련하는 등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 회장은 더불어 “협회가 설립되지 않은 부산·강원·전북에 협회를 설립하겠으며, 장애인당구협회 위상을 높이기 위해서 대한장애인체육회 정식가맹단체로 등록을 추진하겠다”고 약속했다.

현재 대한장애인당구협회는 전국 13개 시·도 협회가 설립돼 활동하고 있다.

<김학수 기자>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