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문화장터 ‘훈 콘서트’ 제작

등록일 2012년05월29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문화장터(대표 정근산)가 자체 공연물을 제작해 봉서홀에 올릴 예정이다.

‘훈 콘서트’라는 이름의 공연은 여덟명의 멤버가 각각 여러 악기를 연주하며 ‘무공해 음악’을 들려준다.

오는 6월23일 오후 5시 천안시청 봉서홀에 단 1회공연으로 준비하고 있는 이들은 ‘고전음악이나 포크음악 등 여러장르의 음악을 고루 융합시킨 연주음악을 들려주겠다’는 계획이다. 이를 주최한 문화장터 정근산 대표는 “행복을 전해주는 휴식같은 음악이 될 것”이라 자신했다.

‘훈’ 연주팀은 오래 전부터 서로 호흡을 맞춰오며 공연을 가져오다 최근 문화장터 내 연주팀으로 둥지를 틀고 첫 무대에 서게 된다. 훈 구성원으로는 박주영(북), 박민희(바이올린), 한주희(대금), 장희정(첼로), 전상엽(피리), 최인영(신디사이저), 박초롱(장구), 이승미(가야금)이며, 이번 연주회엔 콰르테싱어즈(김성호·이성광·정찬욱·이상경)가 찬조출연한다.

한편 문화장터는 지난 4월 초순 ‘류복성 재즈콘서트’를 기획했다가 부득이한 사정으로 올 가을로 보류한 상황에서 이번 ‘훈 콘서트’에 전념해 왔다.

문의: 1644-9289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