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 신방동 최초의 랜드마크 빌딩 ‘학산 리젠다 빌’ 분양!

등록일 2010년12월14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 지역의 대표적 중견 건설업체인 ㈜학산이 천안 신방동 옛 킴스마트 자리에 ‘학산 리젠다 빌’이라는 새로운 브랜드로 수익형 상가와 오피스텔을 선착순 분양한다.

지하2층~지상 11층 및 12층 규모의 ‘학산 리젠다 빌 Ⅰ·Ⅱ’ 두개 동으로 들어서며, 지하 1층~지상 3층은 대형마트, 음식점, 병·의원, 학원 등의 상가로 이뤄지고, 지상 4층~지상 12층은 총 93실의 원룸형 오피스텔이 자리를 잡는다.

주택경기 침체 등 부동산 시장 전반이 고전을 면치 못하는 요즘, ‘학산 리젠다 빌’이 들어서는 위치는 안정적 수익을 기대하는 자산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1만5000여 세대가 밀집한 대단위 APT단지의 중심에 자리하면서, 인근의 풍부한 생활 인프라인 대형마트, 대학병원, 명문 초중고, 중대형 학원, 문화시설 등을 5분거리 내에서 누릴 수 있다. 또한 KTX 천안아산역, 쌍용역, 봉명역, 남천안 IC 등 사통팔달의 교통 여건까지 갖추고 있어 신방동 최고의 노른자 위치로 평가되고 있다.

총 93세대가 공급되는 오피스텔의 경우 60.9㎡(18평형)~106.2㎡(32평형)의 규모로 붙박이장과 에어컨, 빌트인 냉장·냉동고, 빌트인 드럼세탁기, 2구 전기쿡탑 등 생활에 필요한 풀옵션이 제공되며, 고품격 인테리어와 개별 온도조절기를 통해 입주민들에게 경제적 관리비를 제공한다. 또한 층별 출입통제시스템과 각 세대별 디지털 도어록으로 입주민들의 안전에 만전을 기했다.

지하1층에서 지상3층에 자리하는 상가는 천안의 대동맥인 쌍용대로, 서부대로, 남부대로에 모두 인접해 높은 임대수익과 투자가치를 예상하듯 학산 관계자는 “분양시작 전부터 문의가 계속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지하1층에는 유명 대형마트 입점이 확정되고, 지상의 모든 점포 전면이 서부대로변에 접해있는 ROAD 상가로 구성되면서 투자가치에 대한 이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적정한 분양가 책정으로 투자가치 및 투자수익이 극대화될 것으로 예상되는 신방동 최초의 랜드마크 빌딩인 ‘학산 리젠다 빌’은 2011년 11월 준공예정이며, 현장 맞은편에 샘플하우스를 오픈 중이다.

분양문의: 041)579-5400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