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문화광장조성 실시설계보고회 가져

실시설계보고회 가져

등록일 2005년12월06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시는 지난 11월30일(수) 오후 3시 시청 상황실에서 ‘문화광장 조성사업 실시설계 중간용역보고회’를 개최했다. 성무용 시장을 비롯한 관계공무원과 시의원, 자문교수단, 용역수행사 대표 등 20여 명이 참석한 이날 보고회는 지난 9월부터 실시한 실시설계 용역내용을 설명하고 참석자들이 함께 참여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문화광장 조성사업은 시의 상징적인 광장으로 청소년과 대학생, 시민들의 휴식 및 문화공간으로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이날 보고회는 수경시설, 운동시설, 휴게시설, 주차시설, 녹지 및 기타 시설, 전기통신 등의 배치계획 등이 제시됐다.또한 만남과 공연 전시, 운동을 이용할 수 있는 종합적 공간으로 조성하기 위해 운동시설, 공연시설, 만남의 광장, 쉼터, 산책로, 주차장 등의 시설배치 방안에 대한 설명을 듣고 토론을 가졌다.천안시 신부동 138번지 일원 6만1146㎡(1만8496평)에 조성계획인 문화광장조성 사업은 총 460억원의 사업비를 들여 2006년 3월 실시설계가 마무리되면, 편입토지에 대한 보상 등을 거쳐 2007년에 착공해서 2008년에 완공한다는 계획이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