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상반기 업무결산보고회 가져

업무결산보고회 가져

등록일 2005년07월12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성무용 천안시장은 지난 5일(화) 팀장급 이상 공무원 2백20여 명과 ‘상반기 업무결산보고회’를 갖고 하반기 알찬 시정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3백57건의 주요업무 분석, 하반기 알찬 시정 다짐천안시가 지난 5일(화) 팀장급 공무원을 대상으로 2005 상반기 업무결산보고회를 가졌다. 성무용 시장을 비롯해 2백20여 명의 공무원은 상반기 시정 추진상황을 평가·분석하고, 성 시장의 시정 3년 전반에 대한 점검도 함께 다뤘다. 민선3기 성과와 향후과제, 금년도 주요사업, 시민과의 약속사항, 주요 지시사항 등을 실무과장 및 사업소장이 직접 보고하고 이어 토론을 진행하는 형식을 취했다. 이날 보고회는 ▶청사 이전과 현청사 주변 활성화 대책 ▶제4산업단지 조성 ▶청수지구 택지개발 사업 ▶지능형 교통시스템(ITS) 구축 ▶추모공원 조성 ▶친환경 생태하천 조성 ▶쌍용·봉명 전철역사 신축 ▶천안축구센터 조성 등 3백57건에 대한 주요사업과 ▶1백11건의 약속사항 ▶1백21건의 주요 지시사항 등에 대한 추진상황 분석과 평가, 향후과제 등에 대한 논의를 가졌다. 이날 보고회를 주재한 성무용 시장은 행정환경이 날로 복잡해지는 점을 감안, 빈틈없는 마무리를 강조하며 “도시의 외형적 성장에 걸맞는 삶의 질 향상에 초점을 맞춰 고품질 시정을 이끌어 달라”고 당부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