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복기왕, “잘못된 국정운영 바꾸라는 준엄한 명령”

21일, 국회의원 후보등록 후 선거운동 본격화

등록일 2024년03월21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복기왕 더불어민주당 후보는 22대 총선 후보 등록 첫날인 21일 오전 충남 아산시 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아산갑 국회의원 후보로 공식 등록했다.

후보 등록을 마친 복기왕 후보는 “아산시장으로 일 잘한다는 칭찬을 받았을 때 행복했고, 그동안 못다 이룬 성과들을 생각하며 많이 아쉬웠다”면서 “대한민국 일꾼으로서 소임을 맡겨주신다면 그동안의 경험을 발휘해서 아산발전을 이루어 내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 550병상의 아산 경찰병원 조기 건립 추진, ▲ GTX-C 노선의 온양온천역, 신창역까지 연결 추진 ▲ 아산세무서 온천지구 내 이전 등 아산발전을 위한 3대 현안 과제를 해결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복기왕 후보는 이종섭 전 국방부장관의 호주대사 임명과 황상무 전 대통령실 시민사회수석의 회칼테러 발언 등을 언급하며 윤석열 정부의 잘못된 국정운영을 비판했다. 복기왕 후보는 “4월 10일 국민 여러분께서 잘못된 국정운영 방향을 바꾸라는 준엄한 명령을 내려주셔야 한다”고 강조했다.

복기왕 후보는 “우리 고장 아산을 위해 준비되어 있다”며 “역할을 주신다면 아산발전과 정치개혁을 저 복기왕이 반드시 이루어내겠다. 열심히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