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11월 둘째주 천안 소방뉴스

등록일 2016년11월08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경부고속도로 1톤 화물차량 화재

지난 1일(화) 오전9시57분경 천안시 동남구 목천읍 천정리 경부고속도로 서울방향 목천IC 지난 부근에서 1톤 화물차량의 화재가 발생했다.
신고접수 및 출동지령을 받은 천안동남소방서(서장 송원규)는 구조대원 등 13명은 신속히 출동해 차량 화재진압 및 운전자 송모(56)씨를 구조해 화상부위 응급처치 후 천안단국대학교병원으로 이송했다.
소방서 관계자는 “화물차량 적재함에 종이파지 등이 가득 실려 있었다”며 “적재함에서 발화가 된 것으로 추정된다”고 말했다.

불조심 포스터, 표어 등 작품 공모전

‘11월 전국 불조심 강조의 달’을 맞아 천안동남소방서가 오는 22일까지 관내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불조심 포스터, 표어, 글짓기 등 불조심 작품을 공모한다.
이번 공모전은 관내 어린이, 청소년들에게 화재예방과 불조심 생활화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조기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천안시 동남구 관내 초·중·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이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작품 분야는 불조심과 관련된 포스터, 표어, 글짓기 등 3개 부문으로 초·중학생은 모든 부문에 응모가 가능하나 고등학생은 표어, 글짓기 2개 부문에만 응모할 수 있으며, 작품은 신청서와 함께 천안동남소방서 화재대책과(☎570-0265/충남 천안시 동남구 천안대로 580)로 기한 내 우편 및 방문 제출하면 된다.
<이진희 기자>

이진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