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지난 15일, 제34회 천안시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

유관순체육관에서 기념식 및 표창·감사패수여, 문화공연

등록일 2014년04월22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지난 15일(화) 오전10시 유관순 체육관에서는 제34회 천안시 장애인의 날 기념식이 열렸다.

올해로 34회를 맞는 천안시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어울림 한마음 축제’란 주제로 지난 15일(화) 오전10시 유관순 체육관에서 성무용시장을 비롯한 내빈과 장애인 가족 및 자원봉사자, 시민 등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천안시 장애인단체협의회(회장 유훈상)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충남장애인부모회 천안시지회(회장 신애섭) 주관으로 열렸다.
식전행사로는 에어로빅 공연, 밸리댄스, 트럼본 독주, 사물놀이가 이어지고, 1부 행사로 모범장애인 표창, 대회·격려사 등 기념식과  2부 행사로 사물놀이, 수화의노래, 장애인가요제 순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는 장애인 복지향상을 위해 노력한  모범장애인, 모범자원봉사자, 모범 복지시설 종사자 등 31명이 시장표창을, 천안지역 장애관련 단체장 12명이 시장감사패를 받았고,  천안시의회 의장표창 10명과 천안시 장애인단체협의회로부터 장애인복지를 위해 힘쓴 시·도의원 등 6명에게 감사패가 주어졌다.
<이진희 기자>

이진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