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네티즌 한마디

내 집 주차장에 주차도 못해서야 되겠습니까?

등록일 2013년02월19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시 홈페이지>


서북구청 운동장 보수 건

현재 운동장은 인조잔디구장과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 중 인조잔디구장은 오래되다 보니 군데군데 파인 곳도 있고, 인조잔디도 닳아 없어질 정도입니다. 또한 구장 특성상 고무가루를 깔아 푹신하게 조성하는데 이 고무가루도 당연히 없어 아이들이나 노인들이 뛰거나 걷다 넘어진다면 다칠 위험도 있습니다. 상태가 좋지 않습니다. 보통 인조잔디구장은 3~5년 주기로 교체를 한다고 들었는데 서북구청 운동장 경우는 단 한 번도 교체한 적이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무료로 개방하다 보니 시설 관리의 어려움과 교체 비용에 대한 예산 등의 문제점이 있겠지요. 하지만 천안 시민이 좀 더 좋은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관심을 가져 주셨으면 합니다.

가로등 불 좀 켜주세요.

지난번 민원을 올려 1월31일까지 고친다고 전화가 왔습니다만, 아직까지 가로등불이 들어오지 않고 있습니다. 가로등 2개 중 하나씩 불이 나간 상태입니다.
먼저 말씀 드렸지만 길이 너무 어둡고, 음침합니다. 그 때문에 겨울에 넘어지기 일쑤고, 늘 다니기가 무섭습니다. 고속버스터미널과 포스코샵 뒤 하상천 건너편 가로등을 말씀드립니다. 공무원은 정시 퇴근이라 늦게 나오시기 어렵겠지만 저녁 7시쯤 와보시면 알 수 있으리라 봅니다. 힘드셔도 다시 한 번 부탁드립니다.
또한 다리도 조명을 멋있게 한다 하여 불을 어둡게 만들었습니다. 다리 건설 때부터 민원을 내었지만 해결이 어렵나 봅니다. 매일 다리 밑에서 고등학생들 담배 피고 난리인데...
다시 한 번 부탁드립니다! 

시의회 버스정류장 새벽에 불 좀 켜주세요.

시의회 앞에서 6시5분 첫차를 타고 출근하는 직장인입니다.
시청 들어오는 길은 가로등이 켜져 있어 환합니다.
그런데 시의회 버스정류장 길은 캄캄합니다. 점점 날이 밝아지고는 있지만 아직 어두우니 불 좀 켜주십시오. 전기 아끼기 위해서 꺼놓으시는 거라면 들어오는 길도 끄시기 바랍니다.
한 사람만을 위해서라도 불 좀 켜주셨으면 합니다.

서울시는 동별로 최소 2개 확보한다는 국공립어린이집, 천안에는 언제 1개 생기나요?

서울에서는 현재 658개의 국공립어린이집 있는데 천안시는 한 곳도 없나요?
서울시는 올해에만 52곳을 신설한다고 하네요. 충남에 62곳이 있다는데 천안에는 한군데도 없고요.
아산은 11개 국공립 어린이집을 운영하는데 시비만 인건비 등으로 10억원 이상이 들어간다고 나오네요.(언론에 나와서 적었는데 아산에 이렇게 많나요?)
천안시청에 있는 시청공무원 다니는 어린이집 말고 어디 있나요? 천안시 정도면 현재 최소 20~30곳에 국공립어린이집이 있어야 할 것 같은데 없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천안시청, 축구장, 공연장 건립한 예산은 있고 어린이집 짓는 예산은 없다는 것인가요?
예산 없다는 탓하지 마시고 건립할 의지가 있는지 묻고 싶네요. 예산부족이라는 이유 말고 다른 이유라도 있으면 답변 바랍니다.

<아산시 홈페이지>


수도계량기 교체 후 폭탄요금 70만원

수도 계량기 교체 후 폭탄요금 70만원이라니, 계량기 교체시 누수여부 확인 없이 비용만...
지금 와서 누수니까 알아서 처리하라고요.
애초에 교체하면서 조금만 신경 썼더라면 그때 알았을 텐데.
해당서류 가지고 와야지 감면해주고 아니면 전액 내야한다하고  고지서도 재발급 안 된다고 하니..서민이 봉인가요~ 봉~.

온천랜드 주차 해결 안 해줍니까?

온천랜드 주차장이 좁아 남의 빌라에까지 주차하고 있는데 왜 처리 안 해줍니까?
내 집 주차장에 주차하는데 자리 없어서 고생을 왜하고 있는지. 
온천랜드는 주차를 하던 말던 상관도 않고, 오히려 온천랜드 손님들한테 왜 욕을 먹어야 하나요. 주차하지 말라니깐 차로 따라오던데, 왜 따라오는 건지. 
시청에서는 뭘 하는 거죠? 민원을 넣든지 말든지 상관안합니까? 처리 좀 해주쇼. 

가드레일 설치요청

아산 영인면으로 출퇴근하는 직장인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출퇴근길 차량 사고 지역이 있어 가드레일이나 보호턱 설치를 요청 드리려 글 남깁니다. 
일반 도로는 아니지만 시내버스도 다니고 주변 회사 직원들도 많이 이용하는 도로로 밤이 되면 가로등이 없어 시야확보도 어렵고 특히 올해와 같이 적설량이 많은 날에는 어김없이 차량이 수로에 빠지는 사고가 나니 이를 방지할 가드레일이나 보호턱 설치를 요청 드립니다.
가뜩이나 도로도 좁은데 도로 공사를 하고 있어 차량 운행이 더욱 많아지고 있으며 사고도 더욱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네요. 눈이 조금만 와도 길이 얼어 주의해 운전을 해도 차량이 수로에 빠지는 일이 빈번합니다.
바쁘시겠지만 내용 확인하시어 보호턱이나 가드레일 설치 부탁드립니다. 사고가 일어나는 지역은 아산시 영인면 창용리 3리와 5리 마을길입니다.

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 오류

아산시 홈페이지 또는 검색사이트에서 아산시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에 들어가려고 하면 오류가 발생해 접근이 되질 않습니다. 지난해에도 민원을 제기했는데 해결이 되어 있질 않네요. 시민을 위해 빠른 시일 내 해결 부탁드립니다.

편집국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