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유관순체육관, 세심한 관리 부탁드려요

등록일 2012년11월27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시 홈페이지>


천안유관순체육관불법주차

천안유관순체육관에 경기가 있을 때마다 즐거운 마음으로 가족과 외출합니다.
그러나 체육관 앞 도로의 불법주정차 때문에 항상 불쾌한 마음을 가지고 경기장을 들어갑니다. 양방향 2차선 도로인 곳에 1차선씩 불법주차, 택시는 물론 일반차량까지 수시로 불법유턴을 합니다. 경기 있는 날엔 불과 몇 백 미터도 되지 않는 경기장 입구에서 30분 이상을 진입조차 하지 못하고 기다리는 실정인데요.
사정이 이런데도 불구하고 주차단속 한 번 나오지 않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몇 년을 지켜봤습니다만 평소에 차량통행이 적어서 그런 것인가요? 경기가 있는 혼잡한 날에는 주차단속 요원이 불법주차 혹은 불법 유턴하는 것만이라도 단속해준다면 좋겠습니다. 그럼 지금처럼 즐거운 마음으로 가족과 함께 나들이 왔다 불쾌감만 가지고 돌아가는 일이 없어질 수 있지 않을까요?
건의합니다. 제발 불법주차단속 좀 해주세요~!!!

유관순체육관 주차문제 및 교통문제요

유관순체육관을 자주 이용하는 천안 시민입니다.
가끔 차를 가지고 가는데 주차장이 너무 협소한데다 특히, 배구경기가 있는 날 차를 가지고 가면 너무 불편해요.
그리고 경기 날 주차장 앞은 차량 통제도 하지 않아 주차된 차를 빼기도 너무 힘들어요.
경기 진행하시는 분들(?)이 차를 뺄 수 있게 도와주시기는 하지만 그것만으로는 부족합니다. 시 차원에서 경기 전후에 불법주차 단속을 해주시면 참 좋을 것 같네요~

유관순체육관 매점

스카이워커스 경기를 보러 유관순체육관에 가곤합니다.
경기장에 가면 매점이 커서 좋기는 한데 매점에서 라면이나 오징어 같이 냄새나는 걸 먹으면 냄새가 잘 빠지지 않아요. 아예 먹지 못하게 막을 수는 없는 거니까 문을 열어 놓던가 하는 식으로 대책이 필요한 것 같아요. 냄새가 계속 빠지지 않으니 관람하는 입장에서 집중도 힘들고 불쾌해요~

종합운동장 수영장 탈의실에 바퀴가 득실득실~

종합운동장을 이용하며 운동을 한지 꽤 오래 되었습니다. 오랜 기간 운동을 다니면서도 개선되지 않은 점이 있어 글을 써봅니다.
이번에 수영장 샤워실 바닥 공사를 해 샤워실 바닥은 깨끗한 흰색으로 바뀌어 보기도 좋아졌습니다. 그런데 타일교체보다 더 시급한 문제가 있었습니다. 그건 해충류 박멸 소독입니다. 운동 후 샤워를 하려고 탈의를 하는 순간 여기저기서 비명소리가 들립니다.
물론 이 소리가 일상이 되어버렸지만 이건 해도 너무합니다. 작은 바퀴들 수십 마리가 왔다 갔다 하는 건 도저히 참을 수가 없습니다. 그래도 시에서 운영하는 운동시설인데... 에어로빅을 하는 분들은 더 심하다고 말합니다. 월요일 샤워하려고 불을 켜면 새까만 것들이 정신없이 왔다 갔다 한다고 합니다. 제발 해충 박멸 좀 해주세요.
그리고 탈수기 고장도 잦고, 탈수기 안에 곰팡이와 때도 심각합니다. 개선 좀 부탁드려요.

<아산시 홈페이지>


천안 아산역 앞 호수공원 운영 관련

천안아산역 앞에는 호수공원이 있습니다.
이곳엔 산책로와 분수대도 있고, 홍보 영상 장비도 있는데 적절히 운영되지 않는 것 같아 아래와 같이 의견을 드리니 참조 바랍니다.
- 아 래 -
1. 산책로
주변 청소를 부탁드립니다. 각종 쓰레기 때문에 산책로가 지저분합니다.
2. 분수대 운영
가끔 주변을 산책하다 보면 틈틈이 오후 8시30분~9시 사이에 운영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홍보가 전혀 없어 주민들은 언제 운영되는지 알 수 없어 보기가 힘듭니다. 분수대를 운영하신다면 언제, 어떻게 운영되는지 주민에게 홍보 부탁드립니다.
3. 홍보 영상 장치
아주 가끔 홍보 영상 장치가 가동해 시정 운영 상황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실제 와 보시면 아시겠지만 호수공원에 거의 사람이 없는데 상영하시는 건 좀...홍보 영상 장치를 운영하시다면 호수 공원 상세 운영계획을 수립하시어 주민들의 이용 빈도를 높인 후 하는 것이 어떨지요. 아무도 없는 곳에 덩그러니 영상물이 상영되는 것은 탁상 행정이 아닐까요.
참조하시어 시정 운영 부탁드립니다.

시민들의 불편을 해결해주세요

시내에 있는 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자주 이용하는 사람입니다.
하지만 4~5층에 있는 센터에 엘리베이터가 없습니다. 이주 여성들이 아이를 안고, 업고 4층에 올라가는데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리고 유모차 가지고 오신 분들 어쩔 수 없이 1층에 대놓고 올라가서 공부하고, 일을 보는데 분실할 확률이 높습니다.
또한, 시장상인들 역시 4층에서 댄스, 노래, 무용교실을 많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세가 있는 분들인데 매번 힘들게 올라가는 모습 보면 안타깝네요.
다문화센터 직원 선생님이 무릎이 아파 어쩔 수 없이 직장을 그만둬야하는 사례도 있었습니다.
옥상 부실공사 때문에 다시 공사 진행했고, 이제 막 공사 끝났지만 엘리베이터 공사 검토하고 시공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장재리 STX칸 4블록 앞 공사용 간이화장실 이설 요청

STX칸 4블록 앞 다가구주택단지 시공 후 공사용 간이화장실을 거리에 그대로 방치해 주변 환경을 저해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저희 같은 경우는 식탁에서 바로 보여 식사 중에도 눈살을 찌푸리곤 합니다.
해당 업체에 알려 처리 부탁드립니다.

편집국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