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단결과 화합의 함성이 가을 하늘에

음봉면민의 날 행사 성료

등록일 2008년09월25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지난 21일 옴봉초등학교에서 음봉면민의 날 행사가 주민 1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음봉면민의 날 추진위원회(위원장 심언승)는 9월21(일) 음봉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제2회 음봉면민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살기 좋은 음봉, 기업하기 좋은 음봉, 친환경의 고장이라는 슬로건 아래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강희복 아산시장을 비롯한 도의원, 시의원, 각급 기관단체장, 주민 등 1500여 명이 참석하며 성황을 이뤘다. 

이날 행사는 총3부로 구성됐으며, 제1부 행사는 식전행사인 풍물공연에 이어 기념식 및 축하공연으로 진행됐다. 특히 올해는 음봉면민상이 신설돼 효도부문 최향식, 봉사부문 오순임, 농업부문 정운섭, 교육부문 엄익서씨가 첫 수상자의 영광을 안았다.

제2부는 주민 화합 체육경기로 마을별 8개 팀이 참가하여 400미터 계주, 줄다리기, 2인3각, 공굴리기 경기를 가졌고 제3부는 마을 대표들이 출전하는 면민노래자랑, 초청가수공연, 행운권 추첨 및 부대행사로 비즈공예와 건강검진 체험마당 등이 다채롭게 펼쳐졌다.

이날 면민들은 각 마을에서 준비해온 푸짐한 음식들을 나누고 서로를 응원하는 등 한마음으로 면민축제의 기쁨을 나눴다. 심언승 추진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행사는 면민들의 역량을 하나로 결집하고 음봉의 힘찬 도약과 비전을 제시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안성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