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흥타령축제에서 ‘와인페스티벌’ 열린다

‘와인페스티벌’ 열린다

등록일 2005년09월13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흥타령축제기간 색다른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와인페스티벌 추진위원회가 구성돼 본격적인 준비체제에 들어갔다. ‘천안흥타령 축제 2005’의 색다른 볼거리가 될 ‘흥타령 와인페스티벌’ 행사를 위해 본격적인 준비에 나섰다.천안시 농업기술센터(소장 김남운)는 지난 6일(화) 오전 11시 농업기술센터 회의실에서 권녕학 부시장과 ‘흥타령 와인 페스티벌’추진위원회 위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위촉장 전달식을 갖고 공식 활동에 들어갔다.포도연구회 한일현 회장을 위원장으로 입장과 성거지역 농촌지도자회와 가공식품업체 대표, 관련 전문가와 관계 공무원 등 19명으로 구성된 추진위원회는 천안흥타령 축제 2005 기간에 열리는 흥타령 와인 페스티벌의 운영과 준비를 총괄 담당하게 된다.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흥타령 와인 페스티벌은 오는 10월1일∼3일까지 삼거리공원의 농산물 축제장 안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천안포도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흥타령 축제 관람객들에게 볼거리와 참여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특히 이번 축제에는 세계 여러 나라와 국내외 일반 농가 및 와인동호회 등이 참여하는 ▶와인전시와 ▶시음 및 와인 만드는 방법 교육 ▶발로 밟고 손으로 으깨는 와인 만들기 체험 ▶오크통 굴리기 등에 함께 참여하고 즐기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농업기술센터는 이번에 처음 열리는 흥타령 와인 페스티벌 ‘천안흥타령 축제 2005’를 더욱 빛내게 하는 특색있는 부대행사로 이끈다는 계획이다.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