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신방동·직산읍 ‘감자수확 나눔’

신방동주민자치위원회, 바르게살기 직산읍위원회 

등록일 2022년07월12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 신방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홍찬기)는 5일 취약계층을 위한 감자를 수확하고 나눔행사를 가졌다.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3월 관내 휴경지에 홀몸어르신, 장애인 등 취약계층을 위해 파종한 감자를 직접 수확해 관내 저소득층에게 배부했다. 

홍찬기 위원장은 “많은 양은 아니지만 나눔을 하게 돼 보람되며 앞으로 함께 하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석재옥 신방동장은 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를 표하며 “더불어 살아가는 신방동이 되도록 많은 협조 부탁드리고 신방동도 저소득층 보호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바르게살기 직산읍위원회(위원장 송원옥)도 8일 친환경 무공해농법으로 직접 재배하고 수확한 감자를 지역 내 저소득가구 20세대에 기부했다.

이날 전달된 감자 20박스는 바르게살기 직산읍위원회 감사 및 농협이사로 활동하고 있는 김덕종 위원이 기부했으며, 관내 저소득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송원옥 위원장은 “저소득가구에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주민들이 살기 좋은 마을 만들기에 앞으로도 꾸준히 힘쓰겠다”고 말했다. 최재선 직산읍장은 “가뭄으로 인해 수확량이 적었음에도 회원들의 땀과 노력으로 직접 생산한 소중한 농산물을 기부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해주시는 바르게살기위원회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