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더불어민주당 충남 ‘선대위 청년위원회’ 출범

등록일 2022년01월03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 충남 대전환 선대위 ‘청년위원회’(이하 청년위)가 3일 출범을 알렸다.

출범식은 박주민 국회의원, 청년위원장 안장헌 도의원, 충남권 청년출마자, 청년의원 등 현장에 40여명, 온라인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청년위는 출범식을 통해 젊음의 새로운 에너지로 이재명 후보의 대선승리에 전력을 다하겠다는 결의를 다졌다.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방송토론콘텐츠본부장 박주민 국회의원은 ‘왜, 이재명 인가’라는 특강을 갖고 대선승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더 나은 미래의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충남의 청년 여러분이 대선승리의 주역이 되어달라”고 말했다.

영상으로 축하인사를 전한 청년과미래정치위원회 상임위원장 박용진 국회의원은 “2022년 더 큰 나라, 더 강한 나라로 나가는데 중요한 해이다. 대통령선거를 이기고, 청년의 민주당을 더 공고히 만들어 나가는데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영상으로 축하를 대신 전한 충남 대전환 선대위 상임선대위원장 강훈식 국회의원은 “대선승리와 민주당이 국민께 재신임을 받는 해로 만들기 위해 충남의 미래인 청년위원회 역할이 막중하다”며 “함께 전력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충남 대전환 선대위 청년위원장 안장헌 도의원은 “충남 청년 역할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젊음의 열정과 기세로 대통령 선거승리의 중추적 역할을 하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