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천안시 복지재단(이사장 김갑쇠)에 많은 이들이 기부했다.
㈜비츠로밀텍(대표이사 변영철)은 21일 천안시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을 위해 650만원 상당의 식료품을 전달했다.
㈜반디(대표 김기동)는 생활용품키트 1000세트(26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2015년 설립한 ㈜반디는 수저, 연필 등에 이름을 각인하는 기술을 최초로 시도했으며, 그 외 주차번호판, 아크릴 수납함 제조 및 상품 2000여 가지를 판매하는 판촉·기념품을 제조하는 기업이다.
㈜구공(이정원 대표)은 24일 천안시청 시장실에서 지역 내 아동·청소년 취약계층을 지원하고자 천안시복지재단에 12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구공은 천안기업으로 휴대폰매장, 카페, 스테이 등 100여 개 이상의 매장과 ㈜구공홀딩스, ㈜구공상사, ㈜구공리테일, ㈜구삼, ㈜다루다 등 계열사를 운영하고 있다.
에스엘티 주식회사(대표 남정환)와 ㈜루브텍시스템(대표 홍성원)도 이날 천안시청 시장실에서 각각 1000만원과 5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주식회사 주영(대표 김태수)은 27일 장학기금 700만원을 천안사랑장학재단에 기부했다.
아산시 음봉면에 위치한 주영은 자동화 로직제어기(PLC) 프로그램 개발, 반도체장비 개발, 각종 전장제어반 설계제작 등을 하는 기업으로 2021년에는 청년친화강소기업에 선정됐고 제28회 충청남도 기업인대상 우수기업인상을 받기도 했다.
㈜예인이엔지(대표 이석근)는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쌍용3동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석근 대표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요즘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을 발굴하고 그들의 삶에 조금이라도 따뜻한 온기가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스산업(주)(사장 김영훈)은 열화상카메라 10대(1200만원 상당)를 후원했다. 이번 물품후원은 천안시 취약계층의 복지향상을 위한 복지기관, 시설 등 많은 사람이 출입하는 복지기관에 감염병 확산을 예방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마련됐다.
29일에는 파크골프협회(회장 이동길)가 후원금 700만원을 기부했다. 1100여 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는 천안시파크골프협회는 풍세 파크골프장, 도솔광장 파크골프장, 한들문화센터 파크골프장을 이용해 스포츠를 통한 어르신들의 건강증진과 여가활동을 책임지고 있다.
새론오토모티브㈜(대표 정경호)도 이날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후원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
1999년 3월 설립된 새론오토모티브(주)는 친환경 브레이크 패드, 라이닝을 생산하는 마찰재 전문기업으로, 한국자동차 업체뿐만 아니라 세계 굴지의 자동차업체에 마찰재를 공급하고 있다.
주식회사 플래노프(대표 김판중)는 31일 지역 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뚝불고기·소고기해장국 밀키트 200개를 천안시복지재단(이사장 정지표)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김판중 대표는 “새해를 맞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한 끼를 선물하고자 물품을 후원하게 됐다”며,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따뜻하고 든든한 한 끼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