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2021 더 뮤지컬 스타’ 천안공연

17일 국내 아티스트들과 아카펠라그룹이 함께하는 뮤지컬 갈라콘서트 개최

등록일 2021년12월15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문화재단(대표이사 이성규)이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2021 더 뮤지컬 스타’를 오는 17일 오후 7시30분 천안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2015년부터 매년 천안예술의전당에서 주옥같은 뮤지컬 넘버로 공연한 ‘더 뮤지컬 스타’가 코로나로 인해 지난해 공연을 하지 못했지만 올해는 우리 곁을 찾아온다. 

2001년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으로 데뷔한 이후 뮤지컬 ‘팬텀’, ‘마리 앙투아네트’, ‘엘리자벳’, ‘명성황후’ 등에서 활약을 보여준 김소현과 뮤지컬 ‘드라큘라’, ‘엑스칼리버’를 비롯해 미스트롯2, 복면가왕, 불후의명곡 등 다수 TV프로그램 출연으로 친근한 손준호가 드림팀의 중심에서 공연을 이끈다.

또한 2018년 미라클라스 데뷔앨범 ‘로만티카(Romantica)’를 발매하며 크로스오버의 진수를 보여주고 2019년 데뷔 10년만에 첫 솔로 앨범이자 이탈리아 가곡으로 구성된 ‘이탈리아나(Italiana)’를 발매해 장르를 아우르는 다양한 음악적 행보를 걷는 김주택과 JTBC 팬텀싱어 올스타전에 빛나는 이동신이 드림팀을 완성한다.

이날 공연에서는 ‘지킬 앤 하이드’, ‘맨 오브 라만차’ 뮤지컬 넘버와 클래식, 영화음악, 가곡에 더불어 시즌에 맞는 크리스마스 캐럴 등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그리고 다양한 장르에서 완성도 높은 연주를 펼치는 멘토오케스타라와 두왑사운즈 앙상블도 관객들에게 깊이 있는 감동을 전한다. 

이번 공연관람료는 R석 5만원, S석 3만원이며 전화(1566-0155)로 문의하면 된다.

 

https://blog.naver.com/ybk9635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