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쌍용3동 ‘연말이웃돕기’ 따슷

쌍용3동노인회, 천성라이온스클럽, 행복키움지원단… 사랑의 손길

등록일 2021년12월10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쌍용3동(동장 이미화)이 이웃돕기로 따스하다. 
 

쌍용3동노인회(회장 민경덕)가 8일 성금 100만원을 천안시복지재단에 기탁했다. 민경덕 회장은 “코로나19로 경로당을 이용하기 어려운 상황임에도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성금을 전달해주신 노인회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쌍용3동 노인회는 해마다 이웃돕기성금을 기탁하고 있으며, 이번에 전달된 성금은 쌍용3동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지구 천성라이온스클럽(회장 권관희)은 지난 9일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백미를 전달했다.

천성라이온스클럽이 기탁한 백미 237포(640만원 상당)는 천안시복지재단을 통해 지역 내 생활이 어려운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권관희 회장은 “소외되거나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이 줄어들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천성라이온스클럽은 무료급식 봉사활동, 주거취약가구 집 고쳐주기, 장애인가구 가전제품 지원, 동절기 김장김치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행복키움지원단(공동단장 이미화·임경숙)도 이날 12월에 생신을 맞은 어르신 두 분을 선정해 생신을 축하해드렸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최소인원으로만 가정을 방문했다. 선정된 홀몸어르신들은 기초생활수급가구로 부양의무자가 없거나 관계가 단절된 상황이었으며, 단원들은 소고기, 미역, 떡 등을 함께 전달했다.

이미화 쌍용3동장은 이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며 “행정적 노력과 더불어 소외되는 어르신이 계시지 않도록 세심하게 살피겠다”고 말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