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역지하도상가에도 ‘오징어게임’ 

코로나19로 위축된 천안역지하도상가에 활력 위한 다채로운 추억의 행사 마련 

등록일 2021년12월09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역 지하도상가에서 그곳 상인회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함께하는 ‘역주행 축제 및 오징어게임’을 개최한다.
 

먼저 ‘오징어게임’은 11일 천안역과 18일 지하도상가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오징어게임을 비롯해 추억의 골목게임 등을 진행한다. 

다시 천안역지하도상가를 활성화시킨다는 의미의 ‘역주행’과 최근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오징어게임’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위축된 경기 회복과 천안역 지하도상가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마련됐다. 

지하도상가 내에서 딱지치기, 공기놀이 등 게임 5종과 제기, 팽이, 소고, 투호 만들기 체험 4종, 구매영수증 1매, 특별이벤트 참여 등 모두 10가지 미션을 수행하면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또 18일에는 특별히 지하도상가 구매영수증 추첨이벤트 행사도 진행한다. 
 

‘역주행 축제’는 오징어게임을 비롯해 17일에는 오카리나, 성악, 샌드아트, 시민노래자랑 예선 등의 공연을 시민들에게 선사하고, 19일에는 관악앙상블, 마술, 재즈 트리오, 시민노래자랑 결선을 운영할 예정이다. 

천안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한동흠)은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행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방역소독과 시설 미화, 수유실 제공 등 행사에 필요한 사항들을 지원하고, 많은 시민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행사를 홍보할 예정이다. 

한동흠 이사장은 “천안역지하도상가에 새로운 활력이 되길 기대한다”며,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된 만큼 천안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문의: 시설관리공단(☎041-529-5154)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