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시, 추석농특산물 ‘사전주문 판매전’ 운영

17일 오후 4시~6시 차량 이용해 수령, 일부품목 택배주문도 가능

등록일 2021년09월03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시가 다가오는 추석명절을 맞아 천안에서 생산되는 농산물과 특산물을 오는 15일까지 사전주문 받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그동안 명절마다 직거래장터를 운영해왔던 시는 올해는 코로나19 진행상황을 고려해 현장판매하지 않고 100% 사전주문만 받아 17일 드라이브 스루와 일부 품목에 한해 택배로 상품을 전달한다. 
 


판매하는 품목은 배, 거봉포도, 샤인머스캣, 표고버섯, 흥타령쌀, 삼겹살, 목살, 한우구이용 등심, 들기름, 밤, 연미주 등 다양하다. 

주문은 15일까지 천안시청 블로그에서 사전주문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시청 농업정책과 농산물유통팀 이메일(nlsmls@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다만 쌀과 잡곡, 배, 요거트 세트를 택배로 신청할 경우에는 주문이 13일 마감된다.

수령방법은 17일 금요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천안시청 옆 시민체육공원 주차장에서 주문한 상품을 차량을 이용해 받아야 한다.

자세한 품목과 가격, 주문방법은 천안시청 블로그를 참고하거나 천안시 농업정책과 농산물유통팀(☎041-521-5490)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