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쌍용2동, 역사와 문화 만화콘텐츠 제작예정

등록일 2021년04월30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쌍용2동 주민자치위원회(회장 김봉환)가 4월28일 오전 주민자치센터에서 ‘역사와 문화 만화콘텐츠 제작’ 간담회를 개최했다.

‘역사와 문화 만화콘텐츠 제작’사업은 ‘2020 쌍용동 마을 역사와 문화’ 책자 편찬사업의 하나다. 쌍용동 마을의 지리, 생활사, 문화 등을 학생들도 쉽게 이해하고 접할 수 있도록 만화책과 웹툰으로 재미있게 풀어내기로 했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김봉환 위원장을 비롯한 주민자치위원들과 지난해 책자편찬시 도움을 주었던 이정우 충남문인협회장, 홍수정 작가(홍수정미래문화뱅크 대표), 백재용 교수(백석대학교 디자인영상학부)는 콘텐츠 제작을 위한 스토리 구성안, 세부일정 등을 협의했다.

김봉환 위원장은 “이번에 제작되는 만화책은 향후 관내 초등학교의 방과후교재로 활용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우리동네 발자취를 기억하기 위한 활동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정진국 쌍용2동장은 “이번 사업에 선뜻 참여해주신 여러 전문가들에게 감사드린다”며 “행정복지센터도 사업이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