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시, ‘박상돈의 돈워리(Don’t Worry)’ 운영

매주 목요일 11시 라이브 방송으로 민원과 궁금증 해결

등록일 2021년03월05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시 SNS 채널 라이브 방송이 시문박답 시즌2, ‘박상돈의 돈워리(Don’t Worry)’로 새롭게 돌아왔다.

천안시는 지난해 8월 ‘코로나19 브리핑’으로 시작해 온라인 채널, 특히 SNS를 활용한 소통 강화를 위한 시민이 묻고 박상돈이 답하다 ‘시문박답’을 운영해 왔다. 

시문박답은 그동안 32회 운영됐으며, 코로나19 상황에 대해 박상돈 시장이 직접 설명하고 대중교통, 교육, 인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민의 질문을 받아 답변하며 궁금증과 민원을 해결해왔다. 시는 이러한 시민들의 호응에 힘입어 2주에 한 번이던 라이브 방송을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로 변경 확대해 운영하기로 했다. 3월4일 처음으로 문을 연 ‘박상돈의 돈워리’는 자유로운 주제를 다루며 활발하게 시민과 공감대를 형성했다.

박상돈 천안시장이 라이브 방송에서 답하길 원하는 질문이 있는 시민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천안시 공식 SNS 채널’에 올리면 된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대면으로 운영하는 열린시장실과 더불어 시문박답 시즌2 ‘박상돈의 돈워리(Don’t Worry)’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