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 한뼘미술관 6월전시 소개

등록일 2020년06월02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강철기의 '마주보기-궁' 작품.

천안문화재단(대표이사 이성규)은 한뼘미술관 공간지원사업의 하나로 삼거리갤러리에서 다채로운 6월 대관전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6월의 첫 전시는 2일부터 12일까지 열리는 도자기 소성방법 중 하나인 ‘라쿠’작품을 전시한 충남라쿠연구회의 ‘머금다’전이다.

16일부터 19일까지는 천안12경을 비롯한 풍경을 화폭에 담아 어반스케치로 표현한 (사)한국미술협회 천안지부의 ‘천안사랑 어반스케치’전이 열린다. 이어서 23일부터는 천안이 지니고 있는 역사적 흔적들을 작품으로 표현한 (사)한국예총천안지부의 ‘역사의 숨결’전이 선보이게 된다.

양정자의 '고택의 봄' 작품.

한뼘미술관은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마스크착용 및 발열체크를 통한 출입관리, 거리 유지, 감염관리 책임자 지정, 오프닝 행사 금지 등을 지켜가며 제한적인 운영을 실시하고 있다.

한뼘미술관 공간지원사업은 지역예술인들의 창작의욕 고취와 시민들에게 다양한 예술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대관전시운영 사업이다. 상반기에는 9건의 대관전시를 추진하고 있으며, 하반기 대관신청은 2개소(작은갤러리·삼거리갤러리)를 대상으로 6월 중에 공고될 예정이다. 삼거리갤러리는 차량등록사업소 3층에 위치하고 있고 관람료는 무료이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경제 사회 교육 경제

건강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