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불꽃메신저’ 후원

등록일 2019년07월16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한화에어로스페이스㈜(대표이사 신현우) 아산사업장은 12일 천안 쌍용중학교(교장 김진묵)를 방문해 2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지역 청소년을 위한 ‘한화 불꽃메신저’를 진행했다.

‘한화 불꽃메신저’는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후원하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충남지역본부장 박석란)이 주관하는 행사로, 진로·꿈·학업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청소년들에게 학교수업이 아닌 소통형 강의를 제공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깜짝쇼로 진행된 명사초청강의에는 개그맨 김영철이 ‘Be myself, Change your attitude, Think big’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입시, 대학, 취업으로 이어지는 일반적인 단계에서 벗어나 다양한 직업세계에서 스스로 진정 원하는 것을 생각해보고, 마음속의 불꽃(열정)을 찾음으로써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될 기회를 가졌다. 또한 불꽃메신저는 후원 장학금을 지급했다.

앞으로도 ‘한화 불꽃메신저’는 연2회(반기별 1회) 지역 내 청소년을 대상으로 자신만의 불꽃을 찾을 수 있도록 명사특강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지역아동 기술·체험활동 후원 외에도 장애인 생활스포츠 후원, 지역 독거어르신 방문 등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들을 활발히 진행해 나가고 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