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온양한올중, 창의적 체험활동 ‘Do Do 캠프!’

등록일 2019년04월17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온양한올중학교(교장 이창식)는 2017년 5월을 시작으로 3년째 Do Do 캠프를 열었다.

교육청의 지원을 받아 시작한 Do Do 캠프는 MI(Multiple Intelligence, 다중지능) 검사를 기반으로 중학교 1학년 전체를 매주 월요일, 한 반씩 진행하는 캠프다. MI 검사 도구를 통해 좀 더 체계적이고 깊이 있는 캠프를 진행한다.  

Do Do 캠프는 전체가 함께 움직일 수 있는 Do둠칫 Do둠칫 레크레이션을 시작으로 8가지의 다중지능을 경험할 수 있는 Do-dream 학습센터, 함께함의 중요성을 깨닫는 Do it Do it 까지 학생들의 건강한 자아존중감과 함께하는 선생님과 친구들 간의 유대감을 갖게 하는 캠프다. 캠프에 대한 만족도는 매우 만족 89.5%, 만족 8.7%로 전체 만족도가 90% 이상인 캠프다.

1학년 한 학생은 “나의 꿈에 좀 더 다가간 것 같다”고 말했다. 또 다른 1학년 학생은 “재미있게 참여 가능한 활동”이라며 “진로에 대해 깊이 생각하는 계기가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창식 교장은 “올해로 3년째 진행하는 Do Do 캠프가 학생들의 꿈과 끼를 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혜정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