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사운더블예술단 ‘발달장애 가능성을 노래하다’

등록일 2019년02월15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운더블예술단은 삼성디스플레이(대표이사 이동훈)와 함께 19일 오후 7시30분 천안시청 봉서홀에서 ‘제2회 정기연주회’를 갖는다.

사운더블예술단은 ‘세계를 꿈꾸며’라는 주제에 걸맞은 한국전래민요와 세계민요, 대중음악 등을 오케스트라와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클래식 타악기인 마림바·카혼 연주, 삼성디스플레이 임직원과 예술단원부모로 구성된 삼성과 아르크 수화합창단의 공연이 감동을 더할 예정이다. 특별히 지난해 사운더블예술단 활동과 함께 국내외에서 이름을 알린 국악소녀 이지원양이 예술단 친구들과 ‘비나리’를 협연한다.

지적·자폐성 발달장애를 지닌 아동과 청소년으로 이루어진 사운더블예술단은 삼성디스플레이(주)와 (사)아르크가 추진하는 ‘프로젝트 사운더블’의 결과물이다. 평소 장애로 인해 문화 예술분야 교육혜택 및 향유 기회가 상대적으로 박탈됐던 발달장애아동·청소년들의 특별한 재능을 발굴·양성해 자아실현의 기회로 삼고 있다.

이번 공연은 전석 무료로 진행되며, 관련 문의는 사단법인 아르크사무국(☎592-0908)으로 하면 된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