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시민 한마음체육대회 ‘10월6일 개최’

등록일 2018년09월28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시는 10월6일 천안종합운동장 주경기장을 비롯한 종목별 경기장에서 ‘제55회 천안시민 한마음체육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종목별 참가기회를 확대하고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행사를 운영할 계획이다.

경기종목은 읍면동 11개 종목과 동호인 24개 종목 등 모두 35개 종목으로 진행되며, 읍면동 선수단 3000여명과 동호인 선수단 5000여명이 출전하는 대회로 치러질 전망이다.

개회식은 유관순체육관에서 오전 9시30분부터 열리며 이어 식후행사로 읍면동 지역 4개팀의 명랑운동회가 열린다. 종목별 경기장에서는 읍면동 종목과 동호인 종목경기가 펼쳐진다.

부대행사로는 한마음캠핑장, 종목별 스포츠 체험부스, 무료 체력측정, 건강증진관, 키즈존(놀이기구), 포토존, 읍면동장기자랑, K-POP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됐다.

이밖에 먹거리 편의를 위해 취업애로 청년 등이 운영하는 이동용 음식 판매자동차 ‘푸드트럭’도 종합운동장 오륜문 광장 앞에서 이용할 수 있다.

 

# 천안시는 6일(토) 오전 9시 유관순체육관에서 개최 예정이던 제55회 천안시민한마음체육대회를 제25호 태풍 콩레이 북상으로 전면 취소했다고 밝혔다.

강남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