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좋았다니 다시 한번”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화제작, 24일~26일 인디플러스 천안 상영

등록일 2018년05월24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2018순회상영전 in 천안’이 24일부터 26일까지 인디플러스 천안에서 열린다.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를 뜨겁게 달궜던 화제작들이다. 이번 상영전은 천안에서 보기 힘든 양질의 단편영화로 ‘아시프 화제작전’, ‘Life is short’, ‘발칙한 상상력전’ 등 3가지 섹션에 14작품으로 구성됐다.

아시프 화제작 전에서는 국내부문 대상을 수상한 장병기 감독의 ‘맥북이면 다 되지요’와 국제경쟁부문 대상수상작 ‘재앙’ 등 4편의 우수작들이 상영될 예정이다.

라이프 이즈 쇼트(Life is short)는 국제경쟁부문 심사위원특별상 수상작 ‘메이데이’, 큰 저택에 홀로 살고 있는 92세 할머니가 실버타운에 들어가는 73세 딸을 만나 집을 나서는 ‘나의 집’ 등 4개 작품이 관객을 찾아간다.

발칙한 상상력 전에서는 국내경쟁부문 카파(KAFA)상 수상작 ‘코코코 눈!’과 자전거 타는 소녀를 만난 뒤 완전히 바뀐 삶을 사는 자폐증 소년이야기 ‘배달하는 소년’ 등 6개 작품을 만날 수 있다.

순회상영전은 무료로 운영되며 상영 전 30분부터 선착순 70명 입장이 가능하다. 영화에 대한 자세한 일정은 천안시영상미디어센터 홈페이지(www.camedia.or.kr) 센터뉴스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남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경제 사회 교육 경제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