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시사신문사 : 흥행질주 ‘늘근 도둑 이야기’
HOME 회사소개 이용약관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기본스킨 오렌지스킨 보라스킨 연두스킨 그레이스킨
2017년 10월 22일 일요일
뉴스홈 > 문화스포츠 > 문화행사
2017-10-02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흥행질주 ‘늘근 도둑 이야기’
10월20일, 아산시 평생학습관에서 유쾌한 만남

아산에 유쾌한 오빠들이 온다.

오랜시간 변함없이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연극 <늘근도둑 이야기>가 아산시 평생학습문화센터(소장 정현묵) 평생학습관에서 10월20일 펼쳐진다.

소극장 특유의 장점을 한껏 살린 작품으로, 현시대를 유쾌하게 풍자하고 배우들의 입담과 열연으로 연일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이어가고 있는 국가대표 시사코미디 연극이다.

<늘근도둑 이야기>는 대통령 취임특사로 풀려난 ‘더 늘근 도둑’과 ‘덜 늘근 도둑’이 ‘높으신 그 분’의 미술관에서 금고를 털려다 실패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다루고 있다. 작품 속 ‘두 늙은 도둑’이 부조리한 세상에 날리는 돌직구는 이 시대의 사회적 문제를 해학적으로 꼬집으며 익살스런 웃음은 물론,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고 있다.

이번 아산 공연은 <늘근도둑이야기>의 대명사이자 히로인 박철민을 필두로, 탁월한 쇼맨십과 코믹연기의 진수를 보여주는 노진원, 훈훈한 외모와 흡입력 넘치는 연기력을 겸비한 배우 이호연이 맡아 아산 시민분들에게 멋진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아산시 평생학습관이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와 아산시 평생학습관, ㈜나인스토리가 주관하는 ‘2017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 프로그램’ 공모에 선정됐다.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은 지역문화예술 수준을 높이고 전국 지역문예회관의 활성화를 통한 문화 복지 실현이라는 취지의 사업으로 특히 소외계층 초청을 의무화해 문화 혜택의 사각지대까지 배려하는 의미 있는 사업이다.

이번 공연은 전석 1만원 유료 공연으로 예매는 문화장터에서 가능하고 13세 이상 관람할 수 있다.
문의: 문화장터 ☎ 1644-9289, 아산평생학습관 ☎537-3902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이정구 기자 (yasa3250@empas.com)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문화행사섹션 목록으로
선조들의 다양한 모자를 구...
천안시립예술단의 첫 뮤지...
송악두레논매기보존행사, ...
‘온양온천 시티투어’ 가...
2017코리아국제현대무용콩...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천안시립예술단의 첫 뮤지컬 ‘개봉박두’ (2017-10-10)
이전기사 : 삼거리갤러리 ‘제3회 선유정서회전’ (2017-09-30)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