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시사신문사 : 아산여성새일센터, 이마트와 업무협약
HOME 회사소개 이용약관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기본스킨 오렌지스킨 보라스킨 연두스킨 그레이스킨
2017년 10월 22일 일요일
뉴스홈 > 경제
2017-09-14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아산여성새일센터, 이마트와 업무협약
경력단절 여성 취업지원과 고용촉진 협력

아산여성새일센터와 이마트 아산점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김병운 새일센터장, 송명희 아산시여성가족과장, 최창배 이마트 아산점장.

아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김병운)는 13일 이마트 아산점(점장 최창배)과 경력단절 여성들의 취업지원과 고용촉진을 이루기 위한 업무 협약을 센터 회의실에서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지역 내 고용활성화 추진을 위한 제반사항, 경력단절 여성들의 취업촉진을 위한 제반사항 및 직업교육훈련 관련 프로그램 운영, 자문 등에 대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최창배 점장은 “많은 여성들이 결혼과 함께 혹은 아기를 낳으며 경력이 단절되는데 이번 협약을 통해 아산지역 경력단절여성들의 취업의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며 “지속적인 홍보와 정보공유 등 적극적으로 함께해 아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의 업무 효율 극대화에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병운 센터장은 “여성들이 많이 이용하는 국내 대형마트인 이마트아산점과 경력단절 여성들의 취업지원과 고용촉진을 위해 업무 협약을 맺었다”며 “이번 협약을 기점으로 아산지역 내 경력단절여성들의 재취업률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2012년 정부 지정을 받았으며 경력단절여성들의 취업, 직업교육훈련, 무료 취업알선 뿐만 아니라 재취업여성의 고용유지 현황 조사 등을 통한 양질의 일자리 연계와 재취업자의 지속적 고용유지 강화에 역점을 두고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이정구 기자 (yasa3250@empas.com)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경제섹션 목록으로
배 화접봉사… “올해도 도...
‘천안배’, 세계소비자 품...
천안시 ‘무역사절단 모집...
“배울 것 있어 천안에 왔...
천안시시설관리공단 ‘시민...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전통시장 대형할인매장보다 31.5% 싸다 (2017-09-25)
이전기사 : 천안역세권 도시재생사업 용역 착수 (2017-08-31)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