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자유한국당충남도당 ‘5기정치대학원 수료’

등록일 2017년12월05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자유한국당 충남도당(위원장 박찬우)은 지난 11월30일 천안 세종웨딩홀에서 ‘충남도당 정치대학원 제5기 수료식’을 개최했다.

수료식은 홍문표 사무총장, 박찬우 도당위원장, 이창수 천안병당협위원장, 이건영 아산을당협위원장 등 도당 주요당직자와 제5기 정치대학원 수료생 122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홍문표 사무총장은 특강에서 “애국·애향의 정신, 선당후사의 정신으로, 국민 곁으로 한발 더 다가서기 위해 모든 것을 다 내려놓는 낮은 자세로 당을 혁신하고 개혁해야 한다”고 강조하고 “왼쪽으로 기울어져가는 대한민국을 바로잡기 위해 흩어진 우리의 힘을 하나로 결집하여 새롭게 일어나야 한다”고 했다.

박찬우 도당위원장은 “수료생 여러분은 안보경제위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조국 대한민국을 지키고, 보수의 통합과 혁신으로 자유한국당의 새 역사를 함께 써나갈 동지이고 자산”이라며 “나라와 충남의 발전을 선도하는 알곡이 돼달라”고 강조했다.

10월20일부터 6주간 진행된 정치대학원은 ‘지방선거 완전정복의 지름길’이라는 슬로건 아래, 당내·외 최고 전문강사진을 초빙해 보수우파의 철학과 사상, 선거에서 필요한 실전지식을 함양하는 한편 선출직 공직자로서의 자세를 확립하는데 주안점을 뒀다고 밝혔다.

도당은 정치대학원을 통해 실력있는 인사들을 영입·발굴하고, 어디 내놓아도 부끄럽지 않은 실력과 이론으로 무장된 정치인재, 지역일꾼들을 일궈내는 값진 성과를 이뤘냈다고 자평했다. 

<김학수 기자>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