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흥타령춤축제 서포터즈 ‘흥이나리’ 본격활동

천안문화재단, 2017 천안흥타령춤축제 대학생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등록일 2017년04월05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흥타령춤축제 홍보와 소통을 담당할 ‘2017 천안흥타령춤축제 대학생 서포터즈가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8기 대학생서포터즈는 천안·아산지역 대학 재학생으로 구성된 모임으로, 올해 락큰롤에서 흥이나리로 명칭을 변경하고 단국대, 한국기술교육대, 상명대, 호서대 등 91명으로 구성했다.

지난 1일부터 2일까지는 천안예술의전당 문화센터와 테딘패밀리리조트 등에서 꿈과 열정·도전을 주제로 발대식을 열고 외부강사의 특별강의와 관계쉽 워크샵 등 축제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또 천안흥타령춤축제 기본계획과 서포터즈 임무, 활동 등을 설명하며 대학생 서포터즈의 역할을 되새기고 동기를 유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8기 서포터즈는 축제의 테마인 에 맞춰 지역대학 마케팅, U-20월드컵 연계 마케팅, 개인별 SNS·블로그 운영 등 온·오프라인 홍보에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또 전국 유수의 축제견학과 플래시몹 홍보, 거리댄스퍼레이드 등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와 다양한 홍보물품을 지원, 춤축제 기간 봉사활동시간 인정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