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구본영 천안시장 ‘연두순방 나선다’

등록일 2017년01월13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구본영 천안시장은 17일 오전 10시 백석동을 시작으로 다음달 10일까지 30개 읍·면·동을 찾아 시정운영 방향을 설명하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민생행정을 추진한다.

특히 다양한 계층의 주민과 만나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듣는데 많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평소 대면하기 어려운 일선 읍·면·동 직원들과 오찬을 함께 하며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허심탄회한 대화의 시간도 갖는다.

방문일정은 1월17일 백석동 및 불당동, 쌍용3동을 시작으로 ▷18일 중앙동, 문성동 ▷23일 신안동, 성정2동, 성정1동 ▷24일 일봉동, 봉명동이며 2월에는 ▷2일 쌍용1동, 쌍용2동 ▷3일 성남면, 수신면, 목천읍 ▷6일 청룡동, 신방동, 광덕면 ▷7일 동면, 병천면, 북면 ▷8일 원성1동, 원성2동, 풍세면 ▷9일 성환읍, 부성1동,부성2동 ▷10일 직산읍, 성거읍, 입장면 순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구본영 시장은 “그동안 시민 여러분들이 시정발전을 위해 변함없는 신뢰와 지지를 보내주신 덕분에 ‘시민중심 행복천안’의 비전 실현을 위해 매진할 수 있었다”며, “올해도 시민 삶의 가치와 품격을 높일 수 있도록 지혜와 역량을 모아달라”고 밝혔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