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예술의전당 ‘2017 신년음악회’

천안시립교향악단, 대중들에게 친숙한 곡들로 새해소망을 노래

등록일 2017년01월06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2017년 새해를 맞아 천안문화재단은 14() 오후 7시 천안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신년음악회를 연다.

천안문화재단과 천안시립교향악단이 주최하는 이번 공연은 구모영 상임지휘자가 이끄는 천안시립교향악단의 연주로 1부를 열고 브람스의 헝거리 무곡’, 라벨의 볼레로등 유명 작곡가들의 곡들을 연주할 예정이다.

2부에서는 뮤지컬 배우 김선영 양준모 협연으로 뮤지컬 지킬앤 하이드 ‘Someone like you’, ‘지금 이 순간’, 캣츠 중 ‘Memory’, 오페라 유령 중에서 ‘Music of night’ 등 대중들에게 친숙한 곡들로 새해의 소망을 노래한다.

신년음악회 티켓은 전석 1000원이며 공연문의는 인터파크(1544-1555), 천안예술의전당(1566-0155)으로 하면 된다.

한편, 천안문화재단에서는 올해도 천안예술의전당의 공연장, 공립미술관, 문화센터를 통해 연중 180여회의 공연을 비롯해 미술작품 전시, 문화예술 강좌를 운영하고 천안흥타령춤축제와 찾아가는 예술무대, 시민의 생활문화지원사업 등 천안의 문화예술을 꽃피우는 다양한 사업들을 계획하고 많은 시민이 함께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