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도심에서 꿈과 열정의 청년공감 드림(dream)

천안시, 원도심 활성화 위한 임대료·리모델링 지원… 창업지원대상자 10월25일까지 모집

등록일 2016년10월16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시는 원도심활성화를 위한 도시재생사업으로 명동거리 상점가를 이끌어갈 청년활동공간조성사업의 창업지원대상자를 오는 25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도시재생사업으로 추진하는 청년활동공간조성 지원사업은 도시재생 선도지역에서 청년들의 상호교류 및 문화·경제 등의 활동 및 영업을 하거나, 예정자에게 17년까지 매월 최대 50만원의 임대료 및 창업을 위한 리모델링비로 투입된 60% 범위 안에서 최대 1000만원까지 지원해 침체된 원도심에 젊은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모집대상자는 창업에 대한 열정과 아이디어를 가지고 원도심 내 창업을 희망하는 개인·법인·단체 등 사업자로서, 19세부터 39세의 청년 및 임대차계약기간이 3년 이상이거나, 천안시 소재 대학교 재학생 및 졸업생에 대해서는 가산점이 주어지게 된다.

신청은 천안시 도시재생지원센터에서 접수, 서류심사와 면접 등을 거쳐 도시재생위원회 심의에서 선정·지원하게 된다.
신청서 및 자세한 내용은 천안시홈페이지 (http://www.cheonan.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