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국민의당 천안병지역위원장에 ‘신동만 예비역 육군소장’

등록일 2016년10월02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국민의당은 930일 천안병 지역위원장에 육군 제25사단장을 역임한 신동만 예비역 육군소장을 영입했다.
신동만 신임 천안병 지역위원장은 육군3사관학교를 수석으로 입학했으며 전방 사단장, 육군 포병학교장 등 육군에서 주요 보직을 수행했다.

신임 신동만 위원장은 대치상황에 처해있는 한반도의 극한 상황 바라보면서 한미연합작전과 국방과학 전문가로서 나름의 역할을 하고자 정치무대에 뛰어들었다고 포부를 밝혔다.

국민의당을 선택한 이유는 중도실용정당을 표방하면서 격차해소와 과학기술 강국을 추구하겠다는 안철수 대표의 정치철학에 공감해 결단하게 됐다고 말했다.

국민의당 비상대책위원회는 북한핵, 사드문제 등 한반도 안보위험이 증폭되고 있는 시대적 위기상황 속에서 신동만 장군같은 중량감있는 국방과학 전문가가 국민의당에 입당한데 대해 두손모아 환영한다고 발표했다. 아울러 101일자로 신동만 장군을 국민의당 안보특별위원장에 보임했다.

남상균 충남도당 사무처장은 이제 충남 11개 지역구 중 10개 지역위원장 인선을 마쳤으며, 유일하게 공석인 천안을 지역위원장 영입을 위해 당 관계자 등이 복수의 인사와 접촉중에 있다고 밝혔다.

<김학수 기자>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