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시민기획 문화활동사업’에 시민모집

천안시·충남문화산업진흥원, ‘시민이 제안하는 원도심 문화활동’ 공모사업 추진

등록일 2016년06월16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 원도심을 주제로 공연, 전시, 방송 제작 등 다양한 문화예술 활동을 희망하는 시민들을 위한 기회의 장이 열린다.

천안시와 충남문화산업진흥원(원장 전성환)은 오는 76()까지 지역문화예술 진흥과 시민중심 문화자생력 강화를 위한 시민기획 문화활동사업에 참여할 시민들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천안시 도지재생 선도지역사업의 문화예술분야인 참여형 플랫폼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문화활동 지원사업은 천안역 원도심(문화동 일대)을 사업대상지로 진행한다.

이번 사업은 천안역 원도심을 대상으로 하는 만큼 천안시에 거주하는 문화예술활동에 관심있는 시민들과 관내 대학 재·휴학생도 참여 가능하다.

사업분야는 문화축제, 이벤트, 공연, 전시, 방송물 제작 등 모든 문화활동 분야로 천안 원도심을 새롭게 탈바꿈시킬 수 있다면 어떤 아이디어도 지원이 가능하다. 또한 4개월간의 활동기간 중 분야별 전문멘토를 통해 아이디어를 구체화하고, 선정자 네트워킹데이를 통해 아이디어 공유와 협업 가능성을 도출하는 시간을 갖는다.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76일까지 충남문화산업진흥원(http://ctia.kr) 및 아트큐브136(http://artcube136.kr)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신청할 수 있다. 문의: 아트큐브136(621-9897)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