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시장공약사업 ‘추진상황 직접 점검’

공약사업 시민평가단과 추진상황 설명회, 45건 완료 및 54건 정상추진 밝혀

등록일 2016년05월12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12일 구본영 시장의 공약사업을 중간점검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천안시는 12일 오후 120분부터 구본영 시장을 비롯한 시민평가단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6기 공약사업 추진상황 설명회를 갖고 4곳의 주요 시정현장을 둘러보는 등 사업 추진상황을 점검했다.

시는 공약사업 9대 분야 99건 중 45건을 추진 완료했거나, 완료 후 계속추진사업으로 분류하고, 나머지 54건은 정상추진 중으로 분석했다.

시민평가단은 지난 2년여 동안 추진해온 민선6기 구본영 천안시장의 공약 이행실적을 평가하고, 향후 추진계획에 대한 의견제시하는 시간을 가졌다.
주요 시정현장 방문은 천안시복지재단 도시재생선도사업현장 도시첨단산업단지조성 예정지 백석자연재해위험개선지구 정비사업현장에서 진행됐다.

구본영 시장을 비롯한 간부 공무원들과 시민평가단은 사업담당 부서장으로부터 진행상황, 문제점, 건의사항 등을 청취하고 보완점 및 해결방안을 논의했다.

구본영 시장은 시민과의 약속사업에 대한 추진상황 점검과 시정발전을 위해 고견을 주신 평가단의 노고에 감사드린다앞으로 민선6기는 중부권 동서내륙철도 건설, 도시첨단산업단지 조성, 원도심 도시재생사업 등 새로운 성장동력 창출에 노력하는 한편, 시민 삶의 질과 같은 내적성장에도 심혈을 기울여 시민중심, 행복천안을 실현하는 새로운 터닝포인트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학수 기자>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