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한태선 “오로지 민생경제에 힘쏟겠다”

한태선 후보 경제공약

등록일 2016년04월05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한태선(더민주당 천안갑) 후보는 330일 기자회견을 갖고 이명박·박근혜 정부와 새누리당의 수도권 규제완화로 직격탄을 맞은 곳이 바로 천안임을 강조하며 이로 인해 서민의 삶이 어려워졌음을 강조했다.

그는 20여년동안 대한민국의 경제정책을 현장에서 경험한 전문가라며, 경제·도시·건설분야 10대공약을 내놓았다.

첫째 수도권 규제완화 정상화, 둘째 천안역사 신축과 역세권 복합개발을 통한 원도심활성화, 셋째 친환경 중규모댐 건설, 넷째 천안시내버스요금 인하와 노선 재조정, 다섯째 중부권 동서내륙철도 건설, 여섯째 천안역 주변상가와 전통시장을 엮는 광역상권벨트 구축, 일곱째 재정개혁과 세제개혁으로 보편적 복지실현토대 마련, 여덟째 이자제한법(법정최고이자 10%로 제한) 개정, 아홉째 더 좋은 청년일자리 창출, 마지막 열번째 저소득·저신용자를 위한 가계부채대책 마련이다.

한 후보는 어느 것 하나 쉬운 과제는 없다이런 과제들은 천안시장과 충남도지사, 중앙정부가 힘을 합쳐 협력을 이끌어내야 하는 일로, 제가 반드시 실현시키겠다고 밝혔다. 덧붙여 더민주당의 양승조(천안병), 박완주(천안을) 후보가 자신과 함께 당선된다면 드림팀을 구성해 반드시 이루어내겠다고 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