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박찬우, 선대위발대식 ‘필승결의’

등록일 2016년04월01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박찬우(새누리당 천안갑) 후보는 330일 오후 4시 신부동 선거사무소에서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과 총선 필승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선대위는 김동욱·홍성현 도의원 2명이 공동선거대책위원장을 맡았다. 성무용 전 천안시장과 박상돈·전용학·정일영 전 국회의원 등 4명을 명예선대위원장에, 신안철 충남노인회장을 중심으로 한 30여명을 고문으로 위촉하는 등 각계각층의 인사들을 대거 참여시켜 선대위 위용을 과시했다. 또한 김성규 개인택시지부장을 비롯한 100여명을 자문위원으로 위촉하는 등 선대위원 발대식과 필승결의대회를 가졌다.

박 후보는 천안의 가장 시급한 현안문제는 원도심활성화와 동서균형발전으로, 그동안 단편적이고 체계적이지 못했다고 지적하고, “체계적인 계획을 수립해 명동거리-천안역-신부동 일대에 대한 역세권 지구단위계획을 수립하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33년의 공직생활동안 오로지 국가와 국민을 위해 헌신해 왔다풍부한 국정경험을 통해 능력을 검증받은 후보, 변화와 혁신을 이끌어낼 수 있는 박찬우에게 표를 몰아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