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아산소방서, 초등학교 어린이 불조심 작품 모집

등록일 2012년10월28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아산소방서(서장 김봉식)는 전국불조심 강조의 달을 맞아 자라나는 어린이들의 화재예방 안전의식을 높이고 소방안전문화 정착을 위한 어린이 불조심 작품 공모를 다음달 15일까지 모집하고 있다.

이번에 공모하는 작품 분야는 불조심과 관련된 글짓기, 표어, 포스터, 우리집 화재피난도 그리기 등 4개 분야이며, 응모자격은 아산시 초등학교에 재학하고 있는 학생을 대상으로 한다.

심사 내용으로는 소방안전에 대한 관심 유도, 화재예방 및 화재 경각심 고취, 창의성 및 계몽성 등을 중점적으로 심사하게 된다.

아산소방서 최종운 예방안전담당은 “공모된 작품은 분야별 전문심사위원을 초빙해 공정하고 전문적인 심사를 펼칠 방침이며, 각 분야별 최우수상 및 학교별 단체상을 시상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에는 북수초등학교 등 총 13개 학교가 참여해 4004점의 작품을 제출하였고, 모산초등학교 6학년 이주영 학생 등 68명의 학생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작품 제출은 우편 및 방문접수가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관련 문의는 아산소방서방호예방과(☎538-0322)로 하면 된다.

손상욱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