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건강하고 안전한 설연휴/아산시 보건 및 종합대책마련

등록일 2002년02월09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아산시는 우리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이해 귀성객들이 불편이 없도록 종합대책 추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이길영 시장은 직원월례회에서 금년 설연휴 기간이 4일간으로 어느 때보다 많은 귀성객들이 고향을 찾을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이 편암함을 느낄 수 있도록 마을별로 환영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도록 하라고 주문했다. 또 주민들이 불편을 느끼지 않도록 교통대책을 비롯해 물가안정대책, 생활민원처리대책에 만전을 기하라고 당부했다. 이 시장은 금년도는 선거와 월드컵 등 국제적인 행사를 대비, 모두가 한마음 한뜻이 되어 열심히 일하는 분위기 조성에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이와 함께 아산시는 건강한 설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2월10일(일)부터 13일(수)까지 4일간특별 진료대책을 마련해 추진한다. 시는 우선 보건소를 비롯한 보건지소, 진료소 등 공공보건기관의 비상근무를 통해 진료 및 안내 등을 실시토록 하고 당직병·의원 당번 약국제를 지정 운영하는 한편, 아산소방서와 협의해 항시 구급차를 확보해 명절기간 동안 시민의 건강 지키기에 나서기로 했다.
주아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