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행복한 배움터 모산초 개교

행복한 배움터

등록일 2007년11월13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행복한 모산교육’을 비전으로 18학급 627명의 학생과 함께 지난 7일 개교한 모산초등학교.
지난 7일, 배방면 공수리 18학급 627명 인재육성
지난 7일(수) 모산초등학교(교장 홍순태)는 아산시 배방면 공수리에 미래의 인재육성을 위한 둥지를 틀고 첫 걸음을 내딛었다.

오제직 충청남도교육감과 안병옥 아산교육장, 강희복 아산시장 등 충남 교육가족들이 역사적인 날을 기념하는 축하와 힘찬 격려의 자리를 같이 했다.

이날 개교식은 ‘사랑으로 큰 꿈을 키우는 행복한 모산교육’ 이라는 교육비전을 세우고 18학급 627명의 어린이가 지구촌을 아우르고 세계를 경영할 인재로 육성되기를 바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아 진행 됐다.

홍순태 교장은 “창의적인 교육경영과 최상의 교육공동체로 큰 꿈을 키워주는 최고들의 배움터를 만들겠다”는 굳은 의지를 표명했다. 이어 오제직 충남도교육감은 “모산초등학교의 새 주인이 된 학생들에게 질 높은 교육으로 미래의 으뜸인재를 배출하는 명문학교로 발전되도록 자기 주도적 학습능력과 인성 함양에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모산초등학교 개교식에 즈음해 창의적인 교육경영에 의한 맞춤식 교육으로 세계화에 따른 국제시민정신과 능력을 길러 저마다의 큰 꿈을 실현할 수 있는 행복한 배움터로서 유능한 인재들이 육성되는 새로운 학교교육의 모델이 되기를 기대해 본다.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