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제4회 한국 여성농업인 전국대회’ 방문

한국 여성농업인 전국대회’ 방문

등록일 2007년09월11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아산시의회(의장 이기원) 의원일행은 ‘제4회 한국 여성농업인 전국대회’에 다녀왔다.지난 4일(화)~5일(수)까지 이틀간 전라북도 무주군 무주리조트에서 개최된 ‘제4회 한국 여성농업인 전국대회’에는 아산시 여성농업인 회원 80명이 아산시를 대표해 참가했다. 이번 행사는 4일(화) 오후 5시30분 대연회장에서 환영리셉션과 개회식을 갖고 5일(수)에는 토론회와 강연회 등의 농업분야별로 학술행사가 개최됐다. (사)한국여성농업인중앙연합회 주최로 열린 이번 대회는 한국 여성농업인이 FTA 등의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밝고 아름다운 농업·농촌의 미래를 열어 가겠다는 결의와 ‘밝은 미래 농업, 아름다운 생명 농촌, 여성농업인의 힘으로’라는 주제로 한자리에 모여 축제와 화합의 장을 펼쳤다. 한편 이번행사의 첫 시간인 환영리셉션에서는 아산시의원들이 초대돼 아산시가 전국에서 최초로 ‘아산시 여성농업인 육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를 제정한 것에 대한 축하를 받았다. 이날 행사에는 이기원 의장, 김학복 부의장, 정거묵 운영위원장, 유기준 총무복지위원장, 현인배 산업건설위원장, 김준배 의원, 조기행 의원이 참석해 여성농업인들을 격려했다. 한편 김귀영 의원은 (사)한국여성농업인중앙연합회 부의장으로 현재 활동하고 있으며, 정경자의원은 (사)한국여성농업인 아산시연합회 회장을 역임한 바 있다.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