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음봉농협 조합장 후보자 확정

조합장 후보자 확정

등록일 2007년03월12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남상무, 최광덕, 정하선, 이기영, 김수영 후보등록… 21일 선거오는 21일(수) 치러질 음봉농협 조합장 재선거 후보가 확정됐다.(관련기사 본보 2월27일)아산시선거관리위원회(사무국장 곽형구)에 따르면 지난 9일(금) ▶남상무(54·음봉면 동천리) ▶최광덕(51·음봉면 신정리) ▶정하선(49·음봉면 송촌리) ▶이기영(56·음봉면 쌍암리) ▶김수영(58·음봉면 덕지리) 순으로 후보자 등록을 마쳤다고 밝혔다.이번 선거는 농협의 선거규정에 따라 인터넷을 통한 홍보와 선거공보, 소형인쇄물, 조합원 직접 전화로만 지지를 호소할 수 있다. 반면 향응제공을 비롯한 이메일이나 핸드폰 문자전송 등은 불법이라고 밝혀 후보자나 지지자들의 사소한 부주의로도 선거법 위반으로 적발될 수 있다.지난 10일(토) 아산시선거관리위원회에서 후보자 주의사항 공지 등 회의를 마친 후보들은 공식 선거운동에 들어갔다. 후보자의 소견과 공약을 담은 선거공보와 소형인쇄물은 주중 조합원들에게 우편발송 될 예정이다.선거당일인 21일에는 음봉농협 회의실에서 전자투표방식으로 선거가 치러지며 당일 당선증이 교부될 예정이다. 현재 음봉농협의 선거인수는 1727명이며 조합장 선출 전까지 김영구 수석이사의 직무대행체제로 운영되고 있다.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