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농업문제 ‘소비자와 함께 풀어야’

‘소비자와 함께 풀어야’

등록일 2007년03월06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2007 정기총회, 아산시농단협 회장 윤광덕 선출농업인 단체간의 상호이해와 농업인의 권익보호 및 복리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농촌지도자아산시연합회, 농업경영인아산시연합회, 생활개선회, 4-H회, 여성농업경영인회, 농민회, 쌀전업농회, 한살림회 등 8개 단체로 구성된 아산시농업인단체협의회는 지난달 27일(수) 오전 10시 농업기술센터에서 농업인단체협의회 대의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7년도 농업인단체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이번 정기총회는 2006년도 사업보고 및 평가와 사업결산에 이어 2007년도 아산시농업인단체협의회를 이끌 신규 임원진을 선출하고 2007년도 사업계획을 수립했다.농업인단체협의회장은 윤광덕 농업경영인아산시연합회장이, 부회장에는 각 단체회장들이 선출됐으며 사무국장은 한기형, 감사는 쌀전업농회 박종윤, 한살림회 김성태, 여성농업인회 유경자 부회장이 선출됐다. 이날 농업인단체협의회장으로 선출된 윤광덕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농업인단체협의회를 통해 농업인단체 및 농업인의 권익보호에 앞장서고 특히, 제12회 농업인의 날 행사를 농업인만을 위한 행사가 아니라 소비자와 함께 할 수 있는 행사로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보다 체계적이고 풍성한 행사를 만들기 위해 3월에 운영위원을 구성해 운영체계를 재정비하겠다”고 말했다. 윤 회장은 이어 “각 단체 간에 욕심을 버리고 협조체제를 구축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한편 대의원들은 회의록 작성과 수익지출 예산서를 연시총회에서 보고하고 연합회 차원에서 읍면동 농단협과의 단결을 위해 구성조직 현황서를 만들자고 건의했다.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