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불량빈집과 공한지 주차장으로 탈바꿈

주차장으로 탈바꿈

등록일 2006년12월19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불량빈집과 공한지를 정비해 조성한 임시 무료주차장. 임시주차장 면적 1260㎡ 무료주차 호응온양1동(동장 김양헌)에서는 도심 내에 불량빈집과 공한지를 깨끗이 정비해 임시 무료공영주차장설치를 위한 마무리 공사가 한창이다. 온천동 옛날갈비식당 앞 1260㎡ 부지에 30대 동시주차가 가능한 임시주차장은 국도21호변으로 천안에서 온양시내 방향 초입이다. 이곳은 그동안에 흉물스런 빈집과 공한지로 방치돼 쓰레기무단투기로 인한 각종 오물과 방치된 쓰레기로 악취는 물론 주변 도시미관을 크게 저해해 왔다. 온양1동에서는 이곳을 정비하기 위해 관외에 거주하는 두 명의 토지소유자를 어렵게 설득한 결과 토지사용승낙을 받았다고 밝혔다. 결국 임시주차장으로 조성하기 위해 주변을 말끔하게 정비할 수 있었다. 인근 주변의 주민과 상가들은 부족했던 주차공간이 확보돼 일정부분 주차난을 해결하게 됐으며 원활한 교통흐름으로 생활의 편리와 주변상권의 활성화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온양1동 김양헌 동장은 “지역주민의 편의를 위한 무료임시공용주차장인 만큼 많은 주민의 이용과 함께 주차질서와 차량관리에도 주의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