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아산시민대상 수상자 확정

수상자 확정

등록일 2006년09월26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좌측부터 시계방향으로 한성년, 이만우, 최성원, 장광식. 효행부문 한성년, 교육문화부문 이만우, 사회봉사부문 장광식, 지역개발부문 최성원시는 지난 20일(수) 오후 2시 아산시민대상 심의회(위원장 손성래)를 개최하고 각 부분별 제12회 아산시민대상 수상자를 확정 발표했다.각 부문별 수상자는 ▶효행부문 한성년(57), 교육문화부문 이만우(64), 사회봉사부문 장광식(39), 지역개발부문 최성원(52) 등이다.▶효행부문 수상자로 결정된 한성년씨는 중풍을 앓고 있는 시어머니와 직장암으로 사망하신 시아버지를 17년 이상 지극 정성으로 봉양했음을 인정받았다.▶교육문화부문 수상자로 결정된 이만우씨는 30년을 투철한 교육관과 사명감으로 학생 교육에 진력했으며, 40여 년 이상을 향토예술 발전을 위해 헌신했다. ▶사회봉사부문 수상자로 결정된 장광식씨는 무의탁 독거노인 지원, 초등학교 졸업생 장학금 지원, 결식아동 중식지원, 사랑나눔이 후원가정에 대한 분기별 쌀 지원 사업 등 사회봉사에 헌신했음을 인정받았다.▶지역개발부문 수상자로 결정된 최성원씨는 탕정면 자율방범대장과 지역사회복리 회장직을 역임하면서 질서유지와 범죄예방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아산시민대상 시상은 오는 10월2일(월) 오후 2시 국민생활관 극장에서 열리는 제12회 아산시민의 날 기념행사에서 있을 예정이다.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