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4.28 문화행사 준비 철저

등록일 2001년03월24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이길영 아산시장은 지난 19일 주간업무보고를 받고 나서 훈시를 통해 금년에 개최하는 4?28 문화행사에 대한 준비를 철저히 할 것을 지시했다. 특히 지난해 행사때 민간단체가 누락되어 시민이 주축이 되어야 할 문화행사가 다소 관 주도 행사로 오해가 있었던 점을 고려해 올해는 민간단체의 자발적인 참여속에 시민 중심 행사로 치루어 나가자고 당부했다. 또한 행사장 주변에 먹거리 상인들이 무분별하게 들어서 행사장 미관을 저해하는 한편 외부 관광객들에게 비위생적인 인상을 주어 관광아산의 이미지에 저해를 받을 수 있다며 금년 행사에는 적정 숫자의 식당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하고 참여업소의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하라고 당부했다. 이와 함께 건조주의보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산불에 대한 예방활동에 총력을 기울이라고 지시했다. 이 시장은 유비무환의 정신무장 아래 산불예방 훈련을 철저히 하는 한편 오는 4월5일 한식에는 오후 6시까지 전 직원 비상근무를 실시하는 한편 산불발생 위험지역에 대해서는 감시원을 배치하는 등 산불예방에 대한 특별대책을 강구하라고 지시했다.
주아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